도움말

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Q&A에 문의해 주세요. 바로가기
도움말게시판
번호 제목
36 아이디를 분실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아이디 찾기는 ZEUS 첫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ZEUS 첫 화면에 위치한 로그인 박스 안의 [아이디]를 클릭합니다.

2. 아이디 찾기 페이지에서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35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ZEUS 첫화면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후, 로그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ZEUS 첫 화면 로그인 박스 안의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합니다.

2.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.

 

34 비밀번호는 어디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?

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, 먼저 ZEUS에 로그인 후 가능하십니다.

 

1. ZEUS 메인 페이지에서 [MY제우스]를 클릭합니다.

2. MY제우스 상단 메뉴에서 [MY개인정보]를 클릭합니다.

3.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현재 비밀번호와 변경할 비밀번호, 변경할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.

 

신고센터 바로가기
전화상담안내-대표전화:1670-0925, 상담시간 평일 9시부터 11시30분, 1시30분부터 6시까지, 공휴일 휴무